탁구 유승빈, 수영 김종관, 역도 안희정 등 11명 선수에 수여 

김포시장애인체육회는 8일 김포시체육회 회의실에서 2022년 김포시장애인체육회 우수선수 포상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포시장애인체육회 김경량 상임부회장을 비롯해 정진선 부회장과 백승재 부회장이 참석해 2022년도 김포시장애인체육회 우수선수에 대한 포상금을 전달했다. 

포상금 대상자는 올해 치러진 전국, 경기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김포시 대표 장애인 선수들로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탁구 남자단식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유승빈 선수 등 5명,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수영 남자 50M 평형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김종관 선수 등 6명,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트라이애슬론 남자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김종관 선수 등 3명이다. 

김포시장애인체육회 김경량 상임부회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국 및 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김포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장애인 우수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제12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역도 종목 동메달을 획득한 안희정 선수는 "김포시와 김포시장애인체육회에서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 열심히 해서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